#탈색 Instagram Photos & Videos

탈색 - 348.7k posts

Top Posts

  • 나만 개강한거 맞지...!?🥺
  • 나만 개강한거 맞지...!?🥺
  • 494 20 21 February, 2019
  • 어 맞다 살쩠다고요-2-
진짜 입아프게 말해도 물어보셔서
저의 머리눈 #이지헤어 @lka_t 실쨩님한테만.. 2년째 하고있어요
나를 오래 봐온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 
다른묭실안가
왜냐면 맨날 개 무리한 요구 해도 꼭 원하는 컬러 해주셔서 딴 곳은 못가겠다뉸
뎨둉해요 실쟝님ㅎㅎ❤️
내가 이지에서 머리 제일 마니 했거든!!?!!!
쩨일 선배림이거든(?)...(?)막이랭 ㅋㅋㅋㅋㅋ큨큨큨 
그러니까 다같⍤⃝𓂭 나랑 머리 하쟈요
네이버에 이지헤어연남점 검색하신후에 예약하심됩니당 🤘🏻
나랑 커플 세일러문 하쟈 🌙
  • 어 맞다 살쩠다고요-2-
    진짜 입아프게 말해도 물어보셔서
    저의 머리눈 #이지헤어 @lka_t 실쨩님한테만.. 2년째 하고있어요
    나를 오래 봐온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
    다른묭실안가
    왜냐면 맨날 개 무리한 요구 해도 꼭 원하는 컬러 해주셔서 딴 곳은 못가겠다뉸
    뎨둉해요 실쟝님ㅎㅎ❤️
    내가 이지에서 머리 제일 마니 했거든!!?!!!
    쩨일 선배림이거든(?)...(?)막이랭 ㅋㅋㅋㅋㅋ큨큨큨
    그러니까 다같⍤⃝𓂭 나랑 머리 하쟈요
    네이버에 이지헤어연남점 검색하신후에 예약하심됩니당 🤘🏻
    나랑 커플 세일러문 하쟈 🌙
  • 611 11 9 hours ago
  • 저 블랙햇는데 다시 탈색하고싶어졋어요😭😭😭😭저 대신 예쁜머리해줄사람🙌🏻🤗🙌🏻 마감한 이벤트 새롭게 다시 올려놧어요 이벤트 신청 많이해주세영🥰🥰
.
⭐️컬러 이벤트 진행⭐️
.
예쁜컬러를해보고싶은데 너무 부담스러운 금액에 못하시는 분들도 잇으실것 같아요ㅠㅠ 다같이 예쁜머리햇으면 좋겟다는 마음에 좋은상품 만들어놧으니깐 많이들 이용해주세요~! 금액이 싸다고 절대 달라지는거 없이 예쁜머리 고객님의 원하시는 스타일을 최대한 맟춰 드릴거니깐 걱정안하셔두됩니다!! 모든사람이 사용가능한패키지에요!!! 확인후 많은 문의 부탁드릴게요~^^!! .
.
❤️지훈쌤 수요일 휴무❤️.
💙차은쌤 월요일 휴무💙.
=>지훈쌤 & 차은쌤이 같이 만들어놧어요!
자세한건 인스타 디엠&카톡문의해주세요^^. .
.
✔️친구랑 동반시술시 더많은 혜택을 드려요~!! .
.

더 많은게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디엠문의📩 .
.
. ☎️예약문의 02.875.9311
살롱오디너리 신림점 
디자이너 지훈 매주 수요일Off

#신림미용실 #신림점 #염색컬러 #이벤트선물 #애쉬염색
#애쉬염색추천 #탈색염색 #심쿵마스터 #지훈쌤#탈색머리
  • 저 블랙햇는데 다시 탈색하고싶어졋어요😭😭😭😭저 대신 예쁜머리해줄사람🙌🏻🤗🙌🏻 마감한 이벤트 새롭게 다시 올려놧어요 이벤트 신청 많이해주세영🥰🥰
    .
    ⭐️컬러 이벤트 진행⭐️
    .
    예쁜컬러를해보고싶은데 너무 부담스러운 금액에 못하시는 분들도 잇으실것 같아요ㅠㅠ 다같이 예쁜머리햇으면 좋겟다는 마음에 좋은상품 만들어놧으니깐 많이들 이용해주세요~! 금액이 싸다고 절대 달라지는거 없이 예쁜머리 고객님의 원하시는 스타일을 최대한 맟춰 드릴거니깐 걱정안하셔두됩니다!! 모든사람이 사용가능한패키지에요!!! 확인후 많은 문의 부탁드릴게요~^^!! .
    .
    ❤️지훈쌤 수요일 휴무❤️.
    💙차은쌤 월요일 휴무💙.
    =>지훈쌤 & 차은쌤이 같이 만들어놧어요!
    자세한건 인스타 디엠&카톡문의해주세요^^. .
    .
    ✔️친구랑 동반시술시 더많은 혜택을 드려요~!! .
    .

    더 많은게 궁금하시면 댓글이나 디엠문의📩 .
    .
    . ☎️예약문의 02.875.9311
    살롱오디너리 신림점
    디자이너 지훈 매주 수요일Off

    #신림미용실 #신림점 #염색컬러 #이벤트선물 #애쉬염색
    #애쉬염색추천 #탈색염색 #심쿵마스터 #지훈쌤 #탈색머리
  • 1,161 1 6 hours ago
  • 애교살은 블링글로우 #로제핑크 컬러 🖤❤️
  • 애교살은 블링글로우 #로제핑크 컬러 🖤❤️
  • 1,696 15 21 February, 2019

Latest Instagram Posts

  • 이머리를 하려고 미미미 보미씨랑 출근 동시에찍고 퇴근도 같이 한듯...
언니랑 보미씨 넘 고생했어용 ‼️💙
머리잘되서 기분 져아
  • 이머리를 하려고 미미미 보미씨랑 출근 동시에찍고 퇴근도 같이 한듯...
    언니랑 보미씨 넘 고생했어용 ‼️💙
    머리잘되서 기분 져아
  • 14 7 32 minutes ago
  • かわいい ねこ
  • かわいい ねこ
  • 10 1 1 hour ago
  • 안녕✋
  • 안녕✋
  • 23 4 1 hour ago
  • 드디어 염증 해방
  • 드디어 염증 해방
  • 47 14 2 hours ago
  • 생애 첫 탈색을 해보았수다 내머리색이 무슨색인진 나도몰르고 미용사쌤도 몰르고 암무도몰름 노바디 ~!🤷🏻‍♀️
  • 생애 첫 탈색을 해보았수다 내머리색이 무슨색인진 나도몰르고 미용사쌤도 몰르고 암무도몰름 노바디 ~!🤷🏻‍♀️
  • 26 9 2 hours ago
  • 잘 될 일만 남았어🥇
  • 잘 될 일만 남았어🥇
  • 52 8 2 hours ago
  • 📷
  • 📷
  • 23 4 2 hours ago
  • .
.
요즘 잠이 쏟아져서 일.집 반복만하다가 
오랜만에  망원동에 갔다왔어유🙋‍♀️🙋‍♀️.
.
.
다들 불금을 즐기시나유??🔥🔥😁.
저는 이만 😴😴😴.
.
.
.
✡️겨울쌤은  상수 레드점에 있어용.
✡️카카오헤어,네이버예약가능.
✡️그린레드점)023339395.
.
.#베이바이허슬기#베이바이허슬기겨울 #베이바이허슬기그린레드점 .
.
  • .
    .
    요즘 잠이 쏟아져서 일.집 반복만하다가
    오랜만에 망원동에 갔다왔어유🙋‍♀️🙋‍♀️.
    .
    .
    다들 불금을 즐기시나유??🔥🔥😁.
    저는 이만 😴😴😴.
    .
    .
    .
    ✡️겨울쌤은 상수 레드점에 있어용.
    ✡️카카오헤어,네이버예약가능.
    ✡️그린레드점)023339395.
    .
    . #베이바이허슬기 #베이바이허슬기겨울 #베이바이허슬기그린레드점 .
    .
  • 658 7 2 hours ago
  • 큰일났다 염색 다시하구싶어졌다😱😱
  • 큰일났다 염색 다시하구싶어졌다😱😱
  • 27 1 2 hours ago